입주자 상견례 및 환영의 시간 가져, 고령군 청년 행복 임대주택 호실 추첨 행사 개최
상태바
입주자 상견례 및 환영의 시간 가져, 고령군 청년 행복 임대주택 호실 추첨 행사 개최
  • 구하연
  • 승인 2024.07.26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자 상견례 및 환영의 시간 가져, 고령군 청년 행복 임대주택 호실 추첨 행사 개최

[행정신문 구하연] 고령군은 청년 및 신혼부부의 정주여건 개선 및 주거복지 실현을 위한『고령군 청년 행복 임대주택』입주 대상자 선정을 완료하고 7.26 14시에 군청 가야금방에서 호실 추첨 행사를 개최했다.

청년 행복 임대주택 입주대상자 모집 결과 9가구(우선 공급 2, 일반공급 7)모집에 44명이 신청했으며 오늘 호실 추첨은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청년 9명의 꿈과 희망이 머무는 공간을 결정하는 의미 있는 자리라 할 수 있다.

또한, 입주 대상자 상호간 서로 인사를 나누는 상견례 시간과 함께 추첨 행사 후 이남철 고령군수와 입주를 환영하는 티 타임 시간을 가지며 담소를 나누었다.

고령군은 입주를 환영하는 꽃다발을 청년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직접 전달하며 활짝 핀 꽃처럼 새로운 보금자리인 청년 행복 임대주택에서 고령군 청년 여러분들의 꿈과 희망이 활짝 피어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는 뜻을 전하기도 했다.

입주 대상자인 한 청년은 “안정적인 주거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세대들을 위한 정주여건 개선 사업으로 임대주택 조성사업은 큰 의미를 갖고 있으며 고령군의 적극적인 청년 친화정책에 청년의 한 사람으로서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임대주택은 총 9세대로(49.11㎡ 3세대, 42.51㎡ 6세대) 구성되어 있으며,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이 구비되어 있을 뿐 아니라 시중 시세보다 훨씬 저렴한 월 1만원의 파격적인 임대 조건으로(보증금 88만원 별도) 최장 4년 동안 거주가 가능하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 고령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