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나기, 세종 사랑의 열매와 함께해요!”
상태바
“시원한 여름나기, 세종 사랑의 열매와 함께해요!”
  • 김성연
  • 승인 2024.07.26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소규모 취약기관 여름 냉방비 지원사업으로 세종시 23개 기관에 20,200,000원 지원
세종 사랑의열매와 냉방비 지원사업 선정 기관이 2024년 소규모 취약기관 여름 냉방비 지원사업 배분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행정신문 김성연] “시원한 여름나기, 세종 사랑의 열매와 함께해요!”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3일, 보람동에 소재한 보람종합복지센터 다목적강당에서 ‘2024년 소규모 취약기관 여름 냉방비 지원사업’20,200,000원 배분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세종모금회는 세종시 관내 서비스 대상자 정원 40인 이하의 소규모 생활시설 및 상근인력 5인 이하의 소규모 이용시설(지역아동센터, 그룹홈, 장애인작업장, 쉼터, 단기보호소 포함) 23개 기관을 선정하여 냉방비를 지원했다.

이 사업은 소규모 취약기관에 한하여 무더운 여름철 냉방비를 지원함으로써 시설 내 최소한의 생활여건을 개선하고, 더위로부터 이용자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으로, 소규모 취약기관에게 올해 6월부터 9월 사용분까지의 냉방비를 지원한다.

특히 이번 배분금은 폭염 등 기후위기 상황에서 에너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된 ‘우리 세종,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성금으로 지원되어 더욱 더 의미가 있다.

세종모금회 이희정 사무처장은“소규모 취약기관이 냉방비를 지원받아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시민들의 소중한 성금이 곳곳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사용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